[태국]리얼생생후기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태국] 리얼생생후기

 

ㅇ외부 동영상(유튜브) 삽입 방법 안내

글 내용 중 원하는 위치에 {동영상:링크주소} 형식으로 삽입

단 유튜브 쇼츠는 링크주소 내 '/shorts' 부분을 삭제 후 삽입

 

전체 1,523 건 - 1 페이지

개와 고양이 집사의 일기 - 고냥희는 요물 (부제 : 겜블은 남의돈으로 하는게 제맛)

그렇게 마지막을 마무리하기위해 우리는 본진에 도착하였고 난 소비형님에게 조용히 교체에 대한 상담을 나누었다.만보 : 형님 아침에 말씀드린대로 티샤 내일까지 볼래요소비형님 : 그럴래 오늘 안보내는 거지아침에 소비형님에게 교체시점에 대해서 이야길 나눌때 일찍 알려달라고 하…

개와 고양이 집사의 일기 - 집사는 주인냥과 같이 있으면 뭘 안해도 행복하다. (부제 : 소확행의 일정)

  아침 7시 40분 역시 오늘도 어김없다. 가볍게 일어나서 오늘은 달보르기니를 끌고 밖으로 나갔다. 주변을 한바퀴 돌면서 이것저것도 보고 대문안 멍멍이들과 인사도 하고  게이트의 나의 브로 시큐리티와 사와디캅!!!도 나누면서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곳…

개와 고양이 집사의 일기 - 우리 주인은 행운의 고냥희 (부제 : 남자는 여자말을 잘들어야 한다.)

  잠깐의 휴식후 우리는 기대하던 무에타이 경기를 보러 갔다. 이미 경험이 있는 멍이가 중국인 경기는 중국인이 너무 많고 재미 없다고 했다. 그리하여 좀더 재미있는 경기가 있는 오늘을 예약하신 소비 형님.꽤 북적거리는 경기장 입구 멍이의 말로는 더 재미있는 경…

개와 고양이 집사의 일기 - 집사는 이싼음식을 좋아해 (부제 : 마사지사는 강해야 한다)

 오늘도 어김없이 7시45분 눈이 뜨였다.오늘도 가볍게 아침 운동 후 멍이에 대한 미안함 그리고 모두들에게 서비스 하고픈 맘에 차타이를 사기위해어제 미소에게 배운 달보르기니를 운전 할려는데 차키가 보이질 않는것이다.이상하다 이상하다 하면서 두리번 거리는 사이 라인이가 …

개와 고양이 집사의 일기 - 집사의 수난시대(부제 : 자산손괴죄)

  18좇팔이 본진에 도착하자마자 2cats 1dog들은 빠르게 주방으로 달려갔다. 우리들은 느긋하게 테라스에서 담배를 한대피면서 열심히 준비되는 모습을 보고 있었다. 어느정도 준비가 되자 우리들은 거실로 모여들고 그떄 난 보았다!!! 주유중인 티샤를.. 가득…

개와 고양이 집사의 일기 - 이쁜 고양이는 인기가 많어(부제 : 머슬카와 슈퍼카는 연비가짧다)

그렇게 우린 맛난 밥을 먹고 과거 우리 달인들의 소문이 자자 했던  방망망이 깎는 노인 같은 바람부는 노인이  있었던 그 타라사우나로 향했다.티샤냥은 그 희귀하다는 수속성 냥이었다. 단지 날이 저녁이 되어가는 무렵이라 물이 좀 차가워서 오래 있진 않았…

개와 고양이집사의 일기 - 고양이는 질투 쟁이(부제 : 둘쨰날 기행기)

즐겁게 18좇팔에 탄 우리는 여행 기간 동안 위 사진 처럼 좌석을 배치 하였다.(멍아 니 포지션은 아무리 해도 안나온다 미안 ㅠㅠ)이발소로 가는길에 소비형님 왈~소비형님 : 만보야 여행 끝날때까지 DJ로 임명한다다다다다다만보 : 넹 형님.그렇게 DJ만보는 열심히 노래를…

개와 고양이 집사의 일기 - 집사는고양이가 하기 나름이에요(부제 : 집사 조련기둘쨰날1)

 오전 아침 7시45분 어김 없이 눈이 뜨였다.한국에선 배에선 그렇게 부지런히 일어나기가 힘든데 이상하게 파타야만 오면 이상하게눈이 자동으로 뜨여진다.침대에 누워 옆을보니 ICBM2기가 발사직전이었다.열심히 무기 점검을 하다가 잠결의 고양이의 하악질을 들었다.뜨끔!! …

개와 고양이 집사의 일기 - 집사는 행복해(부제 : 본진에 고양이 두마리 강아지한마리)

 그렇게 출발한 우리 여섯 그리고 소비형님과 미소까지 총 8명이 시저스바라는곳으로 향했다. 이름부터 한 이름 하는 시저스 바우리는 모두 탁구장으로 되어있는곳으로 들어가서 태초의 인간으로 변하고 있었다.그곳에는 자쿠지 마사지 사우나실이 따로 되어있었다.…

게시판 전체검색